블레이즈 온 (일본판)
Blaze On (Japan)
1992 , Atlus
blazeon
How to play
[ 기본 조작 방법/자기에 대해 ]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·레바
캐릭터의 이동
·버튼
[가란드(초기 상태)]
A :쇼트
B :트란키란다 (포획탄)
[바론]
A :쇼트
B :스프레드 폭탄 (탄수제한 없음)
[(불명)]
A :지형을 관통하는 레이저
B :암(옵션)의 위치를 변경
[마즈]
A :3 WAY 쇼트
B :폭탄
[하이퍼 데]
A :상하 2 WAY 쇼트
B :폭탄 (탄수제한 없음)
[넵튠]
A :웨이브 레이저
B :하이퍼 폭탄
[타이탄]
A :적을 관통하는 충격음
B :호밍 미사일 (탄수제한 없음)
[(전투기 타입)]
A :쇼트
B :일정시간 무적
[ 치트에 대해 ]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:0:300297:CF:000:Invincibility
:0:3035DD:05:000:Infinite Lives
:0:3002B2:03:000:Infinite Special Weapon
:0:000000:00:999:[ for Player 2 ]
:0:300307:CF:000:Invincibility
:0:3035DE:05:000:Infinite Lives
:0:300322:03:000:Infinite Special Weapon
#브레이자
Story
브레이존바이오 사이버 군단을 몰아 압정을 강요하는 지구 제국.
그 독재 제국으로부터의 분리 독립을 목표로 하는 자유 독립군은 적의 기능을 정지시키는 특수탄을 개발.
동시에 그 적의 보디를 빼앗아, 조종할 수가 있는 최신예전투기 가란드를 완성시켰다.
[출전:브레이존 업무용 판촉 광고지(아틀라스)]
History
(c) 1992 Atlus.
A bog-standard but playable horizontally scrolling shoot-em-up in which the player fights waves of enemies. Some enemy units can be captured and used in play; certain enemy robots, when shot by the player, will morph into an outline of themselves; the player can then fly into the outline, and take on the form of the robot enemy.
- TECHNICAL -
Main CPU : 68000 (@ 12 Mhz), Z80 (@ 4 Mhz)
Sound Chips : YM2151 (@ 4 Mhz)
Screen orientation : Horizontal
Video resolution : 320 x 232 pixels
Screen refresh : 60.00 Hz
Palette colors : 2048
Players : 2
Control : 8-way joystick
Buttons : 2
- STAFF -
Star programmer : Dandy Arai
Sound : Macco
Japanese planners : Ethiopian Taro, Toshiya Matsuyama, BIRD
Object engineers : Shinji Tago, Hikaru Takeyasu, Masahiro Kuroda
Screen designers : Shinji Tago, Hakase100%, Magnam.K
Opening animators : Kenji Teraoka, Yasuhito Kikuchi, Motoaki Satoh, Naoki Kobayashi, Yusuke Satoh, Kazuyo Nakamura
Opening CG : Youtai Isseki, Hikaru Takeyasu, Sin
Opening makers : T. Mansell, Hakase100%, Annenyama-Z, Sin
- PORTS -
* Consoles :
Nintendo Super Famicom (1992)
- SOURCES -
Game's rom.
blazeon